소비자와 소통하고 공감하는 바이러스처럼

퍼지는 마케팅

특정한 키워드를 설정 후 설정한 정보를 통해 보는 이에게 공감을 형성하고 필요한 정보를 만족시켜주는 입소문 마케팅입니다.
바이럴 마케팅은 바이러스(virus)와 마케팅(Marketing)의 합성어로 이용자가 다른 전파 가능한 매체를 이용해 자발적으로 어떠한 기업의 제품이나 서비스를 홍보하기 위해 널리 퍼트리는 마케팅의 기법중 하나입니다. 애드플래너는 데이터 사이언스 기반의 머신러닝 알고리즘 분석, 고객니즈 타겟팅 전략으로 퍼포먼스를 높여드리겠습니다.
  • 블로그 마케팅

    최적화된 방법으로 광고주와
    제품의 장점을 소비자들에게
    진실성 있게 전달하여 소비자들과
    공감대를 형성할 수 있도록 합니다.

  • 카페 마케팅

    기존의 커뮤니티가 활성화된
    인터넷 카페를 이용하여 소비자들에게
    공통의 관심사를 제공함으로써
    좀더 충실한 고객으로
    이끌어 들일 수 있도록 합니다.

  • 소셜 마케팅

    SNS마케팅이라고도 하며 페이스북,
    트위터, 인스타그램 등 소셜 미디어를
    활용하는 마케팅 전략으로 소비자들과
    피드백 및 소통을 자유롭게 할 수 있습니다.

  • 네이버 지식IN

    네이버 지식in에 올라오는
    특정 키워드와 관련된 질문에
    제품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는
    방식의 마케팅입니다.

  • 파워 컨텐츠

    광고주가 운영하는 블로그를 통해
    소비자가 필요로 하는 정보를
    제공함으로써 소비자가 해당 브랜드를
    선택할 수 있도록 유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