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COMPANY
- MARKETING
- HOMEPAGE
- INQUIRY
- CUSTOMER
소비자와 소통하고 공감하는 바이러스처럼
퍼지는 마케팅
최적화된 방법으로 광고주와
제품의 장점을 소비자들에게
진실성 있게 전달하여 소비자들과
공감대를 형성할 수 있도록 합니다.
기존의 커뮤니티가 활성화된
인터넷 카페를 이용하여 소비자들에게
공통의 관심사를 제공함으로써
좀더 충실한 고객으로
이끌어 들일 수 있도록 합니다.
SNS마케팅이라고도 하며 페이스북,
트위터, 인스타그램 등 소셜 미디어를
활용하는 마케팅 전략으로 소비자들과
피드백 및 소통을 자유롭게 할 수 있습니다.
네이버 지식in에 올라오는
특정 키워드와 관련된 질문에
제품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는
방식의 마케팅입니다.
광고주가 운영하는 블로그를 통해
소비자가 필요로 하는 정보를
제공함으로써 소비자가 해당 브랜드를
선택할 수 있도록 유도합니다.